성광물산상사가 야마시타에서 출시한 살오징어·한치 전용 에기 ‘에기드롭파 2.2’ 뉴 컬러와 무늬오징어 전용 에기 ‘에기왕K 3.5·4’ 뉴 컬러를 새로 내놓았다.
이번에 추가된 ‘에기드롭파 2.2’ 컬러는 핑크, 레인보우, 샤르트뢰즈 그린, 레드 브라운 4종이다. 뉴 색상 4종이 컬러 라인업에 들어오면서 좀 더 다양한 상황에서 ‘에기드롭파 2.2’를 사용할 수 있게 됐다. ‘에기드롭파 2.2’는 야마시타 베스트셀러 무늬오징어 에기 모델인 ‘에기왕Q 라이브 2.5호’와 ‘에기왕Q 라이브 2호’ 사이 규격으로 바디 길이는 8㎝다. 선상에깅 대상어로 높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 한치와 살오징어 공략에 특화된 제품답게 바디 부피가 크지 않으면서 탁월한 유인 능력을 자랑한다. 슬림 형상 디자인이 채용돼 경계심 강한 대상어도 거부감 없이 공격한다는 장점도 돋보인다.
이번에 추가된 ‘에기왕K 3.5·4’ 컬러는 오라오라만고, 모에모에그린, 케이무라와시, 스케스케켄디 4종이다. 뉴 컬러 4종이 컬러 라인업에 들어오면서 ‘에기왕K 3.5·4’ 역시 좀 더 다양한 상황에서 사용이 가능해졌다. ‘에기왕K 3.5·4’는 테일 부분 하단에 에기 자세를 잡아주는 ‘하이드로 핀’이 장착돼 있어 조류가 복잡한 상황에서도 자연스러우면서도 안정적인 액션 동작을 연출한다. 가장자리가 넓적한 ‘하이드로 싱커’는 액션 연출 시 에기가 직진성을 유지하도록 만드는 역할을 한다. 헤드를 날씬하게 설계해 가볍게 저킹에도 역동적인 ‘Slide action’을 보이도록 만든 점도 눈에 띈다. 외피에 강도를 높이는 특수 코팅 처리가 돼 있어 밑걸림이 생기거나, 무늬오징어 이빨 공격을 받아도 천이 쉽게 뜯기거나 찢어지지 않는다. 강도가 우수하고 관통력이 뛰어난 ‘Super fine hook’이 장착돼 있어 무늬오징어 입질이 약은 상황에서도 바늘걸림이 잘 된다.
문의 : 성광물산상사 051-853-89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