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낙스에서 버티컬지깅 전용대 ‘레전드 나노 지깅’과 라이트지깅 전용대 ‘레전드 나노 라이트지깅’을 내놓았다. 두 제품 모두 최첨단 신소재인 ‘NANOPIX Carbon’으로 제작돼 가벼우면서도 복원력이 우수하고 강도가 뛰어나다. 또한 감도가 좋아 어신전달력도 탁월하다. ‘QGX(Quattro Grid X) 1K’ 공법이 적용돼 전 방향 강도와 비틀림 강도가 두루 높다. 하이엔드 그레이드 뉴타입 너트링과 버트캡 채용으로 완성도를 높였다. 최고급 하드케이스가 기본 제공돼 편하고 안전하게 휴대할 수 있다.
‘레전드 나노 지깅’은 S60H, S63H, S53XH, C60H, C53XH 등 5가지 스펙으로 출시됐다. FUJI ‘아로와나 티타늄 톨자이트 톱가이드(T-KGTT)’ 채용으로 라인트러블이 적다. FUJI 최신형 SIC-S 가이드링 탑재로 라인방출 성능이 크게 향상됐다. ‘Unsanding & Micro Pitch Tapping’ 공법을 채용해 파손율 최저화를 구현했다. 초경량·고강도 FUJI 티타늄 프레임 가이드 채용으로 경량화를 실현하고 내구성을 높였다. 최고급 반투명 크롬 증착 도장이 적용된 미려한 외관에도 눈길이 간다.
C60L, C63L, C63ULS, C63ML, C67M 등 5가지 스펙으로 나온 ‘레전드 나노 라이트지깅’에서 가장 돋보이는 장점은 컴퓨터 시뮬레이션을 통한 무게 배분 설계로 이상적인 체감중량을 구현했다는 것이다. 팁 액션이 섬세해 입질이 약은 상황에서도 챔질 타이밍을 정확하게 잡을 수 있다는 장점도 크다. 허리힘이 강해 1m 이상 되는 대형급 부시리와 방어도 여유롭게 끌어낼 수 있다.
문의 : ㈜바낙스 032-550-20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