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가 참돔지깅 전용 낚싯대 ‘허리케인-X 라바라바(HURRICANE-X RABARABA)’와 광어다운샷 전용 낚싯대 ‘허리케인-X 광다(HURRICANE-X GWANG DA)’를 내놓았다.
‘한국형 참돔 타이라바 최적의 병기’라는 광고 카피를 가진 ‘허리케인-X 라바라바’는 B-622 RL, B-652 RRL, B-682 RLL 등 길이와 강도가 다른 3가지 스펙으로 나왔다. 루어를 한 번에 흡입하지 않고 물었다 놓았다를 반복하는 참돔 기본 입질 패턴을 토대로 완성시킨 전용 블랭크가 먼저 시선을 사로잡는다. 블랭크 액션이 참돔 지깅에 최적화돼 있어 후킹 성공률이 높다. ‘CTX 공법’이 적용된 블랭크는 가늘면서도 탄성이 우수하다. 이 같은 장점은 무거운 루어를 운용할 때나, 대형급 참돔과 힘겨루기 시 특히 빛을 발한다. 내구성이 좋은 후지 가이드를 채용해 가성비를 높였다. 또 하나 빼놓을 수 없는 장점이 ‘원엔하프’ 설계가 적용돼 휴대와 보관이 편리하다는 것이다.
‘허리케인-X 광다’는 B-652M, B-672MH, B-692H 등 길이와 강도가 각각 다른 3가지 모델이 있다. 세 모델 모두 ‘CTX 공법’이 적용된 블랭크로 만들어져 조작성이 우수하고 제압력이 탁월하다. 약은 입질에도 민감하게 반응하는 초고감도 팁 장착으로 챔질 타이밍 잡기도 한결 수월하다. FUJI ‘TCS 16 릴시트’가 낚싯대와 릴을 유격 없이 단단히 결합시켜 주무로 한층 안정감 있게 채비를 운용하고 힘겨루기할 수 있다. FUJI ‘K+ALCONITE GUIDE’는 내염성이 우수하고 내구성이 뛰어나 초기 품질이 오랫동안 일정하게 유지된다. 하그립부를 원그립 타입으로 설계해 낚싯배 받침대에 거치 시 표면에 스크레치가 생기지 않도록 했다.
문의 : ㈜N·S 032-868-54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