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에스에서 우럭배낚시 전용 낚싯대 ‘드랙아웃Ⅱ 스페셜(DRAGOUT Ⅱ SPECIAL)’을 출시했다. ‘BDO-200’과 ‘BDO-215’, 2가지 스펙으로 나온 이 제품은 ㈜엔에스 인기 우럭배낚시 전용 낚싯대 모델인 ‘드랙아웃’의 라이트버전이다. 감도가 뛰어나기 때문에 약은 입질도 쉽게 파악할 수 있다. 고감도에 유연성이 우수하고 밸런스까지 좋아 오래 사용해도 피로감이 적다. 후지 선상 전용 시트도 피로감을 감소시켜 주는 장치다. 염분에 강한 FUJI SIC 가이드를 채용해 내구성을 강화했다. FUJI KDPS+PLS 릴시트 적용으로 낚싯대와 릴이 유격 없이 단단히 결합돼 한층 안정감 있게 채비를 운용할 수 있다. 손잡이 상단부 수축고무 그립 적용으로 오래 들고 있어도 손이 편하다.
‘BDO-200’은 길이가 2m다. 2m는 우럭배낚시 전용 낚싯대에 처음 적용되는 길이다. 길지도 짧지도 않은 길이라 전천후로 사용이 가능하다. 어렵지 않게 수중지형 변화를 파악할 수 있을 만큼 팁 밸런스가 뛰어나다.
‘BDO-215’는 한국형 우럭배낚시 최적 길이인 2.15m로 제작됐다. 쓰임새가 많아 판매율 또한 매우 높다. 부드럽고 유연한 팁은 약은 입질에도 민감하게 반응한다. 허리 부분이 질겨 걸려든 대상어가 강하게 몸부림쳐도 쉽게 털리지 않는다. 구매일로부터 1년 이내 1회 무상 A/S 적용 제품이라 안심하고 쓸 수 있다.
문의 : ㈜엔에스 032-868-54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