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광물산상사가 마리아에서 출시한 부시리파핑 전용 슬림 포퍼 ‘DuckDive(덕다이브) F190‧F230’을 내놓았다.
‘DuckDive F190’은 마리아 베스트셀러 포퍼 제품인 ‘‘DuckDive’의 다운 사이즈 모델로 규격은 23.5×5.2㎝다. 부피가 작고 액션 동작이 자연스럽기 때문에 SLOW POPPING에 쉽게 반응하지 않는 경계심 강한 부시리를 공략할 때 진가를 발휘한다. 수평 스테이지 자세를 취하도록 설계돼 후킹이 잘 된다는 장점도 크다. 마그네틱중심이동시스템 탑재로 가볍게 캐스팅해도 멀리 정확하게 날아간다. 컬러는 이와시, 산마, 핑크이와시, 블루핀이와시, 현계클리어, 토비우오, 사이트핑키, 사이트블랙, 8가지가 있다.
‘DuckDive F230’은 대형급 부시리 공략에 특화된 모델로 길이는 23㎝고 중량은 95g이다. 헤드 부 직경이 32㎜로 설계돼 액션 연출 시 수면에서 뿜어내는 물 양이 많다. 액션 동작이 크고 화려해 대상어 공격성과 탐식성을 자극하는 능력이 탁월하다. 슬림형상&스몰헤드 설계로 원투성과 정투성이 두루 우수해 가볍게 캐스팅해도 멀리 정확하게 날아간다. 이 같은 장점은 포인트에서 멀리 떨어져 있는 대상어를 공략할 때 특히 빛을 발한다. 중심이동시스템 탑재로 수면에서 수평에 가까운 비스듬하게 뜨는 자세를 유지한다. 컬러는 이와시, 산마, 핑크이와시, 현계클리어, 사이트펑키, 사이트블랙, 6가지로 나왔다.
문의 : 성광물산상사 051-853-8956